총 게시물 34건, 최근 0 건
   

2017년 독일 노광석 선교사 선교보고

글쓴이 : 코한 날짜 : 2017-08-08 (화) 18:26 조회 : 102
다음과 같이 청년부(GYVG)사역을 보고 드립니다.
독일 청년들과 한국청년들이 함께 어울려서 교회를 섬기고 봉사하며 신앙적으로 든든하게 서가고 있어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신학을 공부하는 세 명의 청년들도 학업을 잘 감당하고 있습니다. 모든 모임도 꾸준하게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동안 기도하면서 준비했던 미국 비전여행이 8월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비전여행에는 청년들이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많이 참여하지 못하고 저희 부부를 포함해 9명이 다녀오게 됩니다. 주요한 일정으로는 청교도들이 처음 도착했던 플리머스와 무디의 생가와 박물관 그리고 부흥운동이 일어났던 미국의 기독교 유적지들을 방문하게 됩니다. 그리고 애미쉬 마을과 사도행전 2장의 초대교회 신앙공동체를 재현하는 브루더 호프 공동체를 방문합니다. 그리고 뉴욕의 터버너클 교회를 방문하며, 주일에는 한인교회를 방문해서 독일의 영적인 상태를 알리고 기도를 부탁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시간이 되는 데로 뉴욕의 명소도 돌아볼 예정입니다. 하나님께서 비전여행 일정을 효과적으로 준비하도록 여러 목사님들을 붙여주셨고, 차량과 음식으로 봉사할 분들도 허락해주셨습니다. 바라기는 우리 청년들이 미국 비전여행을 통해서 선교적인 측면에서나 신앙적인 측면에서 큰 도전을 받고 돌아와서 독일과 유럽의 재복음화에 쓰임 받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그리고 미국 그리스도인 청년들과 한인 그리스도인 청년들과의 만남을 통해 앞으로 지구촌선교를 위해 여러 측면에서 함께 협력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아울러 특별 기도제목을 한 가지 부탁드립니다. 현재 저희가 빌려 쓰는 독일 교회가 자신들이 여러 가지 교회행사를 더 많이 해야 된다는 이유로 저희에게 올 10월까지만 교회를 사용하도록 요청을 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기도하면서 올 11월부터 우리가 빌려서 사용할 새로운 독일 교회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독일 교회를 빌려 쓰는 것이 쉽지 않은 형편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새로운 교회를 허락하실 줄 믿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위해 간절히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기도 제목>
1. 비스바덴 한길교회와 저희 부부가 더 성령 충만해서 주님께서 맡기신 사명에 충성을 다하도록.
2. 청년들(GYVG)이 계속해서 믿음으로 잘 성장해서 독일과 유럽의 재복음화에 쓰임 받도록.
3. 세 명의 신학생들이 참된 목회자로 훈련을 받고 주의 도구로 쓰임 받도록.
4. 8월 14일부터 시작되는 청년들(GYVG)의 미국비전여행이 주님을 기쁘시게 하며 주님의 풍성한 은혜를 체험하고 사고와 불상사가 없이 주님의 은혜 중에 모든 일정을 마치고 안전하게 돌아오도록.
5. 우리가 예배를 드리고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새로운 독일교회를 찾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독일 비스바덴에서 노광석 드림.


Kwang-Sug Noh St.Walbertusstr. 4 65207 Wiesbaden. Germany TEL)0049 - 611- 2047476 Fax)0049-611-2047426 God Bless You Wiesbaden Hangil Church


   

교회소개

교회소개/담임목사 환영글
섬기는 이들 (Staffs)
새가족
예배안내/오시는길

예배와 찬양

한어부 설교
(Korean Sermon)

영어부 주일 설교
(English Sermon)

찬양대(Choir)
EM Ministry (영어부)

교회부서

교육부
차세대/KM청년부
선교부
한글학교
도서실
새생명 선교문화 강좌
컴퓨터교실

양육

제자훈련
장년성경공부

커뮤니티

교회소식
사진/동영상 갤러리
자유게시판
자매결연 월광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