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34건, 최근 0 건
   

독일 노광석 선교사 선교보고

글쓴이 : 코한 날짜 : 2018-01-27 (토) 21:47 조회 : 69
새해를 허락하신 구주 예수님께서 타코마 새생명 장로교회와  그리고 모든 성도들에게 한해도 하늘의 신령한 은혜와 땅의 기름진 복으로 채워주실 줄 믿습니다. 1월 23일자로 보내주신 선교비 463,02유로를 송금 받았습니다. 새해에도 계속해서 부족한 종의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선교비로 격려해 주시는  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은혜와 사랑이 풍성하신 하나님께서  성도들의 수고를 놀랍게 축복해 주실 줄 믿으며, 부족하지만 계속해서 중보기도를 드립니다.
 
다음과 같이 교회와 청년부(GYVG)사역을 보고 드립니다.
그동안 사용하던 독일교회에서 갑자기 해약을 통지해서 교회를 찾던 중에 좋으신 하나님께서 자유교회(Freie Christengemeinde Wiesbaden, 약어로 FCG. 성도들이 약300명 정도 모이는 독일에서는 큰 규모의 교회)로 이사하게 하셔서 작년 11월부터 그 교회에서 예배드리고 있으며, 교회 이름도 더 이상 한인 교회가 아니어서 우리 교회 정체성에 맞게 글로벌 비전교회로 바꾸었습니다. 또한 11월 26일 주일에는 우리 성도들이 그 교회의 주일예배에 참여해서 특별찬양을 통해 축복하고 선물을 전달했으며, 그 교회 성도들도 우리를 따뜻하고 친절하게 맞아주었습니다. 지난 주일에는 새로운 교회로 이사하도록 도와주신 주님의 은혜에 감사해서 지인들을 초청해서 입당 감사 주일로 지키며 예배 드렸습니다. 자유교회의 목사님께서 설교해 주셨으며, 은혜 중에 예배를 잘 마쳤습니다. 그러나 자유교회에서는 우리가 부엌을 사용하지 못해서 주일 예배 후 식사하며 교제하는 것이 불편하며, 우리 물건을 놓을 수 있는 방도 따로 없어서 불편하지만 감사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주님께서 우리 성도들과 독일 청년들이 마음껏 모임을 가지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그런 교회장소를 주시도록 계속해서 기도하고 있습니다.

작년 12월 2일(토)에는 성도들과 청년들(GYVG)이 독일 양로원(AWO)을 방문해서 그곳의 노인들을 위해 찬양을 드리고, 준비한 성구와 선물을 나누며 복음을 전했습니다. 노인들이 우리를 통해 위로와 격려를 받았으며, 특별히 양로원측에서 우리를 위해 선물도 주었으며, 자주 방문해 달라는 부탁도 받았습니다.

뉴욕의 맨하탄 전도 팀에서 목사님 한분과 장로님 한분이 올 3월말에 우리를 방문해서 4일간 우리 교회 성도들과 전도세미나를 가지고 시내에 나가서 찬양하며 전도합니다. 그 전도 팀에서 우리 교회를 위해 제작해 주는 전도지 만장도 거의 제작이 완료되어서 받을 예정입니다.

올 8월 청년들(GYVG) 비전여행은 노르웨이로 가려고 예정하며 현재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곳의 교회를 방문하고 거리에서 찬양하고 전도하며, 그곳 청년들과 만남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동역하려고 합니다.
 
<기도 제목>
1. 글로벌 비전교회와 저희 부부가 늘 성령 충만해서 주님께서 맡기신 사명에 충성을 다하도록.
2. 청년들(GYVG)이 계속해서 믿음으로 잘 성장해서 독일과 유럽의 재복음화에 쓰임 받도록.
3. 올 3월에 있을 전도세미나와 8월에 있을 청년들(GYVG)의 노르웨이 비전여행에 풍성한 열매를 맺도록.
4. 주님께서 우리만 사용할 수 있는 교회나 건물을 주시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독일 비스바덴에서 노광석 드림.

   

교회소개

교회소개/담임목사 환영글
섬기는 이들 (Staffs)
새가족
예배안내/오시는길

예배와 찬양

한어부 설교
(Korean Sermon)

영어부 주일 설교
(English Sermon)

찬양대(Choir)
EM Ministry (영어부)

교회부서

교육부
차세대/KM청년부
선교부
한글학교
도서실
새생명 선교문화 강좌
컴퓨터교실

양육

제자훈련
장년성경공부

커뮤니티

교회소식
사진/동영상 갤러리
자유게시판
자매결연 월광교회